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V4, 접속만 했을뿐인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4종 총정리

작성일 : 2019.12.13

 

V4가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비텐고원' 및 '허상의 고원'을 선보이고 신규 던전으로 몽환의 틈의 '상인의 소원', 악마토벌의 '혹한의 설원', 길드 던전 3종을 추가했다.

또, V4를 최상의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는 PC 버전 베타를 선보이고 이용자 편의성을 위해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개선하는 등 대작의 품격에 걸맞는 행보를 보였다.

여기에 풍부한 보상을 갖춘 이벤트도 곁들여졌다. V4 겨울 업데이트를 기념해 '펭긴-하! 스페셜 돌림판'을 선보였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희귀 등급 반지와 동료 계약서, 각인석, 영혼의 파편, 다량의 골드 등을 입수할 수 있다. 또, 14일간 접속만 해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접속 시 즉시 우편함으로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와 경험치 획득량이 상승하는 핫타임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 펭긴-하! 스페셜 돌림판 이벤트

펭긴-하! 스페셜 돌림판 이벤트는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매일 3회 돌림판을 돌려 이중 보상을 획득 가능한 것이 특징. 주요 보상으로는 희귀 등급 반지 상자 3종과 화려한 동료 계약서, 영환의 파편 100개, 각인석 100개, 그리고 다량의 골드다. 

돌림판을 돌려서 획득한 아이템은 쿠폰 형태로 지급되며,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캐릭터 내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앞서 설명했듯이 돌림판을 이용할 때마다 이중 보상이 주어지는데, 기본적으로 20,000 골드부터 최대 500,000 골드까지 획득 가능하며, 추가로 20,000 골드, 30,000 골드, 희귀 반지 상자 3종 중 1개, 화려한 동료 계약서, 영혼의 파편 100개, 각인석 100개 중 하나를 획득한다.

단, 각 쿠폰별 계정당 사용 가능 횟수가 제한돼 있다. 해당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 비텐 고원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

비텐 고원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는 총 14일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돼 있다. 하루 1회 접속만 하면 해당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1일에 200,000 골드를 시작으로 마지막 14일차에는 '현인의 반지 선택 상자'가 주어진다. 현인의 반지 선택 상자를 개봉할 시에는 '영광의 회복 반지 상자' 2개와 '신뢰의 방어 반지 상자' 2개가 지급된다. 또, 7일째 출석에서는 '고급 브로카이스 마석 상자'가 주어지는 것도 눈여겨볼만 하다.

이외에도 8일차에 신규 장착 장비인 '조각품'을 획득 가능한데, 해당 조각품은 희귀 등급으로써, 매우 가치가 있다. 또, 12일째에는 칠흑의 근원 45개를 받을 수 있는 것도 포인트.

해당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1일차부터 14일차까지 획득 가능한 보상 목록은 다음과 같다.

■ 비텐 고원 업데이트 기념 접속 선물 & 핫타임

출석 이벤트와 병행해 12일부터 16일, 오전 8시 50분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접속 시마다 접속 선물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14일과 15일에는 칠흑의 근원 10개와 기사의 후회 시간 충전권 1개, 소녀의 악몽 시간 충전권 1개가 지급되므로 주말동안 꼭 접속하는 것이 좋다.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에서는 평일동안 특정 시간대에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하며 주말동안 특정 시간대에는 경험치 획득량이 100% 상승해 레벨업하기에 유리하다.

■ 스페셜 접속 선물

12일부터 16일 사이에 접속하면 푸시 보상으로 1회에 한해 신규 고급 등급 동료 '히베니'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무기/ 방어구/ 장신구 강화 주문서가 각각 10개씩, 영혼석 정화수 2개가 확정 지급된다.

신규 고급 등급 동료 '히베니'는 보유 효과로 '마법형 추가 공격력 55'를 지니고 있으며, '지역 토벌' 임무를 수행 가능하다. 

스페셜 접속 선물의 자세한 푸시 보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