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콜오브듀티:모바일, 14일 ‘좀비파티’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작성일 : 2019.12.12

 

[자료제공 = KPR] ‘콜오브듀티:모바일(Call of Duty®: Mobile)’이 오는 12월 14일 서울 강남 SJ쿤스트할레에서 국내 팬들을 초청해 ‘좀비파티’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월 말 버전 2.0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좀비모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좀비 테마 요소들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뜨뜨뜨뜨’와 ‘보물섬’ 등의 국내 유명 게임 및 개그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현장에서 직접 ‘좀비모드 게임 매치’를 펼치고, 이어 배틀로얄 모드 게임 매치도 진행돼 참가자들에게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티 곳곳에서는 좀비 테마의 실내 디자인과 좀비로 분장한 스태프와 웨이터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콜오브듀티:모바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SNS 미션투어가 마련된다. 참가자들은 콜오브듀티: 모바일 좀비 맵을 활용한 포토 부스와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무기 소품이 전시된 ‘콜오브듀티:모바일쇼룸(Showroom)’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좀비를 잡아라!’를 포함해 박진감 넘치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콜오브듀티:모바일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콜오브듀티:모바일 코스프레 콘테스트 입상자와 퀴즈대회에서 모든 문제를 맞힌 참가자에게는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모든 참가자에게 콜오브듀티:모바일 기프트 백과 겨울용 굿즈가 주어지며, 이벤트 마지막에 진행되는 ‘콜오브듀티:모바일 럭키드로우’를 통해 추가 상품을 선물한다.

콜오브듀티:모바일의 좀비파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콜오브듀티:모바일은 11일 열린 ‘2019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앱·게임’ 시상식에서 ‘2019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과 ‘2019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2개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콜오브듀티:모바일은 10월 1일 국내 공식 출시 일주일 만에(10월 7일 기준) 등록 유저 100만 명 돌파를 기록하며 한국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