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방주지령, 데이트 어 라이브 시즌2 업데이트 진행

작성일 : 2019.12.12

 

[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디앤씨오브스톰은 ‘방주지령’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중인 ‘데이트 어 라이브’에 대한 시즌2 업데이트를 12월 11일(전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방주지령 X 데이트 어 라이브의 시즌1이 쿠루미와 코토리, 요시노가 서령으로 만날 수 있는 업데이트였다면, 시즌2 업데이트는 기존에 업데이트 되었던 쿠루미, 코토리, 요시노 외에 토카, 오리가미등을 추가로 만날 수 있게 되어, ‘데이트 어 라이브’ 콜라보레이션의 최종판이라 볼 수 있다.

최근 각 게임사들의 게임 퀄리티가 상향 평준화 되면서 게임에 대한 운영 방식과 서비스에 대한 질적인 부분에 대해서 유저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방주지령’의 경우에는 서비스에 대한 유저의 만족도가 높은 것을 넘어, ‘혜자’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만큼,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중 UR등급 요시노를 이벤트 참여만으로 얻을 수 있어서 ‘데이트 어 라이브’에 대한 팬층과 수집형 RPG를 좋아하지만 아직 게임을 해보지 않은 유저들은 지금이 시작하기에 적기일 것 같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전일 ‘데이트 어 라이브’를 사랑하시는 많은 팬분들과 ‘방주지령’을 즐기시는 어령사님들께서 기다리시던 시즌2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시즌1에 이어 진행되는 시즌2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고 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시, UR등급 요시노를 얻을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