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H2, ‘닌자자자마루군컬렉션’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 12월 12일 출시

작성일 : 2019.12.12

 

[자료제공 = H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시티커넥션(CITY CONNECTION CO., LTD.)의 ‘닌자 자자마루군 컬렉션(Ninja JaJamaru COLLECTION)’을 닌텐도 스위치로 오늘(12월12일)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추후 PS4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닌자 자자마루군 컬렉션’은 패미컴 시기의 명작 게임 ‘자자마루군’ 시리즈 5작품과 신작 ‘자자마루의 요괴대결전’을 하나의 타이틀로 모은 컬렉션 게임이다.

메뉴를 비롯하여 게임 내 뮤지엄, 컬렉션, 신작인 ‘자자마루의 요괴대결전’에서 한국어가 제공되며, 플레이를 통해 코인을 모아 총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해금하거나 갤러리를 추가하고 BGM을 교체하는 등 시리즈 팬들을 위한 요소들이 가득하다. 또한 2인 동시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다.

■수록 타이틀

- 자자마루의 요괴대결전 (신작)
- 닌자 자자마루군 (1985)
- 자자마루의 대모험 (1986)
- 자자마루 인법첩 (1989)
- 자자마루 격마전 환상의 금마성 (1990)
- 닌자 자자마루 은하대작전 (1991)

‘닌자 자자마루군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