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썸에이지, ‘진화소녀’ 인기 웹툰 ‘하우스키퍼’와 콜라보레이션 실시

작성일 : 2019.12.12

 

[자료제공 = 위드피알]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 ‘진화소녀’에서 웹툰 ‘하우스키퍼’의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우스키퍼’는 지난 1월부터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는 좀비 아포칼립스, 호러, SF 장르 등이 융합된 채용택, 유현 작가의 인기 웹툰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화소녀’에서는 ‘하우스키퍼’의 A.I ‘하스티’와 ‘마미아’가 공격형과 보조형의 5성 캐릭터로 등장한다.

썸에이지는 ‘하우스키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소환권 10장을 지급하며, 오는 23일까지 매일 연료 2배, 골드 누적 소모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썸에이지 관계자는 “’진화소녀’와 ‘하우스키퍼’는 장르적 특성과 재미 요소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하여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구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팬 분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진화소녀’와 인기 웹툰 ‘하우스키퍼’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