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그라비티 '라그나로크택틱스' 12월 9일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 예약 돌입

작성일 : 2019.12.11

 

[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가 '라그나로크택틱스'의 1월 동남아시아 지역 출시를 앞두고 12월 9일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신규 서비스 지역은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브루나이, 필리핀, 동티모르, 인도네시아이며 서비스 언어는 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이다.  

‘라그나로크택틱스’는 지난 11월 8일 태국 지역에 출시 직후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인기 1위에 올랐고 최고 매출 애플 앱스토어 2위, 구글 4위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라그나로크의 몬스터들을 이용하여 유저가 직접 전투의 배치, 몬스터들 간의 상성을 고려하여 전략을 짜고 전투를 벌이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이다. 몬스터의 수집도 중요하지만, 나보다 더 강한 몬스터들도 전략적인 전술에 따라 충분히 승리를 할 수 있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는 12월 9일부터 진행하는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 예약을 앞두고 사전 예약자 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 수가 10만명, 30만명, 50만명을 돌파할 때마다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특히 사전 예약자 수 50만명 돌파 시에는 Blessed Monster Eggs, Angeling Shards, Zenny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