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궨트:더위쳐 카드게임, 새로운 확장팩 '오피에르의 상인들' 출시

작성일 : 2019.12.10

 

[자료제공 = CD프로젝트] 오피에르의 상인들은 게이머들이 더위쳐3:와일드헌트-하츠오브스톤을 통해 탐험할 수 있었던 신비하고 이국적인 오피에르 대륙을 테마로 한 70장 이상의 카드를 포함한다. 새로운 콘텐츠로는 궨트의 모든 세력이 활용할 수 있는 중립 카드와 세력별 카드, 책략 카드가 있다. 책략은 새로운 카드 타입으로, 덱에 채용 후 선공 시 특별한 이득을 취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취하는 행동에 따라 발전하는 인공물 유형의 시나리오 카드도 새롭게 포함된다.

또한, 12월 16일 한국시각 저녁 7시 59분까지 게임에 로그인하는 모든 게이머는 오피에르의 상인들 확장팩 카드 5장을 포함한 카드통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인게임 상점을 통해 확장팩별 카드통, 카드 그리고 장신구 등을 포함한 제품을 한정된 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다.

궨트의 확장팩 오피에르의 상인들은 지금 PC와 iOS에서 무료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다. 2020년 1분기 Google Play Store로 출시될 궨트의 안드로이드 버전 역시 해당 확장팩을 포함할 예정이다. 더 위쳐 카드 게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궨트:오피에르의상인들 확장팩 트레일러 = CD프로젝트 제공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