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월드오브탱크, 2019 커뮤니티 어워드 성료

작성일 : 2019.12.09

 

[자료제공 = 워게이밍]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지난 7일 개최된 ‘월드 오브 탱크 2019 커뮤니티 어워드’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3대 3 RC 탱크 배틀, 펀치 탱크, 플라잉 디스크, 룰렛, 셔플보드 등 다양한 미니 게임 이벤트를 시작으로 최강의 월드 오브 탱크 지식왕을 뽑는 도전 탱크 골든벨 등 플레이어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통해 최신 그래픽 카드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됐다. 올 해의 우수 전차장 시상에서는 토너먼트 전투에 최다 참여한 ‘토너먼트 수호자상’, 클랜전에 최다 참여한 ‘세계 정복상’, 건설적 의견을 가장 많이 전달한 ‘교장선생님상’, 공식 페이스북 최다 활동한 ‘탱크 저커버그상’ 등 총 9개 부문이 시상됐다.

현장에는 알렉산더 드 조르지오(Alexander De Giorgio) 월드 오브 탱크 APAC 퍼블리싱 디렉터가 참석해 플레이어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승호 월드 오브 탱크 프로덕트 매니저는 한국 시장을 위해 지방 오프라인 이벤트를 보다 활성화하고 3대 3 소대 최강자전과 유저 토너먼트를 활성화하는 등 한국만의 독자적인 이스포츠 이벤트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알렉산더 드 조르지오 월드 오브 탱크 APAC 퍼블리싱 디렉터는 “내년은 월드 오브 탱크 출시 10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해로 게임 내 주요 기능과 시스템에 전반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조만간 중대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월드 오브 탱크 2019 커뮤니티 어워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