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LG울트라기어 OSL FUTURES' 오버쿡드2 12월 방영 예정

작성일 : 2019.12.03

 

[자료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약칭 : LG 울트라기어 퓨처스)의 다섯 번째 종목 ‘오버쿡드2’가 12월 6~8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LG 울트라기어 퓨처스'는 다양한 플랫폼의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e스포츠화하는 OGN의 신규 e스포츠 브랜드다. ‘오버쿡드2’는 팀17과 고스트타운게임즈가 개발한 코옵(Co-operation) 캐주얼 게임으로 오토체스, 철권7, 뿌요뿌요e스포츠, 슈퍼레이스 e스포츠에 이어 'LG 울트라기어 퓨처스'의 다섯 번째 종목으로 선정됐다. 

이번 ‘오버쿡드2’는 캐주얼 게임답게 치열한 승부보다는 보고 즐길 수 있도록 걸그룹 ‘세러데이’와 게임 예능 최장수 프로그램 ‘켠김의 왕까지’에서 활약하는 오성균, 권이슬, 인트마스터가 참가해 4대 4 이벤트전과 두 명씩 팀을 나눠 4강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렸다. 진행은 ‘단군’ 김의중이 맡아 평소에도 친한 켠왕 출연자들은 물론 세러데이와도 찰떡 케미를 이뤘다. 

걸그룹 ‘세러데이’는 출연을 위해 2주간 오버쿡드2를 맹연습했고, 각종 게임에 잔뼈가 굵은 켠왕 출연자들도 깜짝 놀랄만한 기량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2018년 데뷔한 ‘세러데이’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뿅(BByong)’ 활동에 이어 각종 행사와 라디오, 예능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G 울트라기어 퓨처스' 오버쿡드2는 OGN TV채널로 12월 6일 4대 4 이벤트전, 7일 4강전, 8일에는 3 · 4위전과 결승전이 저녁 7시 본방송된다. 

'LG 울트라기어 퓨처스'는 CJ ENM OGN이 주최 · 주관하고 LG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통합 브랜드 ‘LG 울트라기어’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한다.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OGN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