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KRKPL AUTUMN 결승전 12월 1일 진행 Ghost Owl Gaming vs. SELECTED

작성일 : 2019.11.28

 

[자료제공 = FEG] 2019 한국 왕자영요 프로리그 어텀(2019 KOREA KING PRO LEAGUE AUTUMN, 이하 2019 KRKPL AUTUMN) 결승전이 12월 1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2019 KRKPL AUTUMN‘은 KPL연맹이 주최하고 e스포츠 전문회사 FEG가 주관, 게임방송채널 SPOTV GAMES가 방송 제작하는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의 글로벌 정규 프로리그다. 이번 시즌 총 상금은 약 4억 3천만원(250만 RMB)으로 모바일 e스포츠 사상 최고 상금 규모다.

오는 12월  1일 진행되는 ‘2019 KRKPL AUTUMN‘ 결승전에서 Ghost Owl Gaming(이하 GOG)과 SELECTED(이하 SLT)가 리그 우승의 영예와 약 1억 3천만원(75만 RMB)의 우승 상금을 둔 대결을 벌인다.

GOG와 SLT는 이번 시즌 라이벌 구도로 이목을 모았다. SLT는  2라운드로 진행된 정규시즌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1위를 달리는 GOG를 두 번 다 잡아내며 천적 관계를 형성했다. 하지만 결승 진출이 걸린 플레이오프 경기에서는 GOG가 승리하며 어느 팀의 우위를 논하기 어려운 막상막하의 전력을 보여줬다. 두 팀은 결승전에서 최종 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GOG Blade 코치는 “GOG는 20일간의 휴식 동안 더 성장했다. 우리는 전과 다른 GOG의 강력함을 보여주며 우승 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SLT Beckman 코치는 “우리는 비록 합을 맞춘 지 두 달 밖에 안 되지만, 어떤 팀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상대가 누구든 간에 SLT가 마지막으로 승리할 것”이라고 대결 포부를 밝혀 치열한 승부를 예고했다.

한편, FEG는 결승전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승전은 무료 입장이며 입장 시 이벤트 참여를 위한 추첨권을 받을 수 있다. 경품 이벤트, 치어풀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기 영상으로만 보던 왕자영요를 직접 해 볼 수 있는 왕자영요 체험존을 운영한다. 경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과 전용 케이스,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 왕자영요 게임 물품 등이 제공된다.

'2019 KRKPL AUTUMN’ 결승전은 KRKPL 유튜브, KRKPL 트위치,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 와 케이블TV, 중국 도유TV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자세한 대회 정보, 일정 및 관람 정보는 KRKPL 홈페이지와 KRKPL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