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19] 엑스디글로벌 지스타 2019 성황리 종료

작성일 : 2019.11.20

 

[자료제공 = 엑스디글로벌] 엑스디글로벌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BEXCO(벡스코)에서 열린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19 엑스디글로벌 부스에서는 메가 히트작 ‘소녀전선’, ‘랑그릿사 모바일’을 비롯해 다양한 마니아층을 확보한 ‘제5인격’, 그리고 오는 11월 20일에 출시되는 신작 ‘염왕이 뿔났다’를 내세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그 중, ‘염왕이 뿔났다’는 웹툰 원작의 모바일 턴제 RPG 게임이다, 금일 기준 사전예약수는 20만명을 돌파했고, 지스타 엑스디글로벌 부스 내에는 게임 내 캐릭터인 “염소라”, “맹파”, “루시퍼”, “가브리엘”을 만나볼 수 있는 포토존,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시연존이 구비되어 있어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소녀전선’의 ‘DJMAX Respect’ 콜라보 복각을 기념해 인기 스트리머 ‘서새봄’이 게임 운영진 및 유저들과 함께 직접 DJMAX Respect를 플레이하며 자사 인기작뿐만 아니라 타사와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하는데에도 적극적으로 노력했다.

인기 스트리머 ‘레바’의 '소녀전선 드로잉 쇼'에서는 부스에 최다인원이 몰려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그 외에도 '제5인격 유튜버와 함께하는 E-Sports', '랑그릿사 PvP' 등 E-Sports 분야에서도 부족하지 않은 무대 이벤트를 선보였다.

특히 ‘제5인격 유튜버와 함께하는 E-Sports’ 이벤트는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 ‘피큐큐’, ‘데릭’, ‘로렘입숨’, ‘광주야생마’등이 함께하여 엑스디글로벌 부스 외부에도 관람객들이 붐빌 정도로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제5인격의 인기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임을 증명했다.

이 밖에 인기 코스프레 팀 ‘에이크라운’, ‘코스이즈’도 포토존 이벤트와 코스프레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유저들이 즐거워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에 집중했다.

한편, 엑스디글로벌은 오는 12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AGF (Anime x Game Festival) 2019에 메인 스폰서 자격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