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kt 롤스터, 신임 감독에 강동훈 감독 선임

작성일 : 2019.11.18

 

[자료제공 = kt롤스터 사무국] kt 롤스터(사장 유태열)는 오늘 강동훈 감독을 신임 감독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강동훈 감독은 지난 2010년부터 지금까지 여러 e스포츠 종목에서 수많은 선수를 발굴하고 육성해온 지도자로, 특히 LOL 종목에서는 본인만의 육성 시스템을 도입해 좋은 유망주들을 다수 키워낸 것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육성을 바탕으로 LCK 2회 우승과 2019 리프트라이벌즈 우승, 2018 MSI 준우승, 2017 월드챔피언십 8강 등의 우수한 성적을 견인한 바 있다.

강동훈 감독은 취임 후 “e스포츠계에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kt 롤스터의 감독직을 맡게 되어 기쁘다. kt 롤스터가 e스포츠 명문구단으로서 재도약하기 위해 추진하는 ‘NEW kt Rolster 프로젝트’가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kt 롤스터는 최승민 코치, 최천주 코치와도 계약을 체결하였고, 2군코치와 3군코치도 영입했다고 밝혔다. 추후, 선수육성에 필요한 인적 시스템 구축을 위해 멘탈 코치 영입과 데이터분석팀 구성도 계획 중이며, 선수단 훈련환경 개선을 위해 연습실과 숙소도 이전 중이라고 밝혔다.

kt 롤스터는 신규 코칭스태프와 함께 2020시즌을 위한 선수단 구성을 잘 마무리하여 팬들에게 멋진 경기력과 더 큰 즐거움을 드리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