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19]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하는 구글플레이 부스, 게임벤처 만났다

작성일 : 2019.11.16

 

지난 14일부터 열린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19에 구글플레이가 단독 부스를 운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구글플레이는 구글플레이스토어를 메인으로 내세워 창구프로그램TOP3과 각종 구글플레이게임,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함께 운영하는 게임 벤처기업의 소규모 부스들로 구성됐다. 

메인 무대에서는 넷마블의 '쿵야캐치마인드'와 같은 인기 게임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며, 좌측 체험존에서는 창구프로그램TOP3로 선정된 '매드포댄스', '솔리테어팜빌리지', '캐치잇잉글리시' 등을 선보였다.

또한, 구글플레이 무드 좌측으로는 벤처기업 부스가 오밀조밀하게 모여있다. 각종 모바일 게임부터, 모바일 전용 패드와 같은 주변 기기 상품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내부에서는 다양한 퀴즈 이벤트가 열리면서 한껏 흥을 돋았따.

한편, 구글플레이 부스에서 얻은 스탬프를 통해 야외 구글 플레이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