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19] [영상]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경쟁과 생존 그린 극한의 배틀로얄 MMORPG

작성일 : 2019.11.15

 

넷마블은 부산 벡스코 지스타2019 현장에서 'A3:Still Alive(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체험 버전을 공개했다.

A3:스틸얼라이브는 경쟁과 생존을 키워드로 삼은 본격 하드코어 MMORPG다. 특히, 이번 지스타 현장에서는 게임 모드 중 하나인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체험해볼 수 있었는데 3명의 플레이어가 한 팀을 이루어 최후의 한팀이 될 때까지 PvP를 벌이는 방식이다.

게임이 시작하면 우선 근처의 크리처를 공격해 레벨업를 하고, 각종 상자 오브젝트를 열어 장비 및 소모품을 획득하면서 빠르게 육성해 나간다. 육성 도중 적과 마주쳐 전투를 벌이기도 하고 아예 적과 마주치는 것을 피하며 파밍에만 열을 올릴 수도 있다. 결국 점점 좁혀 지는 폐쇄 지역을 피해 점차 중앙으로 모여들게 되고, 최후의 한 팀이 될 때까지 전투를 벌여야 한다. 동료와의 조합을 고려한 무기 선택과 전략적인 협동 플레이가 전투의 기본. 

A3:스틸얼라이브는 현장에서 선보인 30인 배틀로얄 모드 외 무차별 PK가 벌어지는 '암흑출몰', 각양각색의 소환수를 진화시켜 나가는 '소울링커' 등 이전의 MMORPG 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게임 모드가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A3: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체험 

 

개발/서비스 이데아게임즈/넷마블
플랫폼 모바일
장르 배틀로얄 MMORPG
게임특징
 - 30인 배틀로얄, 100 vs 100 PvP 등 극한의 경쟁 콘텐츠
 - 짧은 플레이타임 속 벌어지는 육성 경쟁과 전략 컨트롤

 

[(부산)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재호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