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19] 에픽게임즈 부스, 레이트레이싱과 트원모션 등 다양한 체험 가능!

작성일 : 2019.11.15

 

지스타 2019에서 에픽게임즈는 대형 체험존을 운영하면서 관람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에픽게임즈는 자사의 게임 엔진인 '언리얼 엔진'을 앞세워 많은 관람객에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다수의 게임 타이틀과 함께 게임 레이 트레이싱, 픽셀 스트리밍, 카오스 에디터, 블루프린트, 트원모션, 건축 시각화, 자동차 시각화 등 게임 산업 분야 외 3D 엔진을 사용하는 전 분야에 대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게임 뿐만 아니라 3D를 활용하는 다양한 산업에 언리얼 엔진이 활용되고 있음을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또,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한 수준 높은 퀄리티의 게임 타이틀도 즐길 수 있기에 관람객의 즐거움은 두 배.

특히 스마일게이트가 야심차게 개발한 VR 플랫폼 타이틀, '로건'과 '포커스온유' 등 파트너사의 게임도 체험해볼 수 있었는데 앞서 언급한 로건과 포커스온유는 관람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