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19] [영상] 펄어비스, '도깨비(DokeV)' 영상에서 느껴지는 밝은 맛, 순한 맛, 착한 맛

작성일 : 2019.11.15

 

펄어비스는 부산 벡스코 지스타2019 현장에서 '도깨비'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월 첫 포스터를 공개했던 프로젝트V의 공식 명칭이다.

영상은 실제 게임 장면을 활용하여 제작됐다. 유명 작곡가 별들의전쟁*(Galactika*)이 제작한 K팝 스타일의 흥겨운 BGM 속 Luena의 보컬과 귀여운 외모의 주인공, 그리고 도깨비들의 모습을 담아 시종일관 밝은 분위기로 그려졌다.

판타지 설정이 가미된 현실 세계 기반의 배경, 등장 캐릭터들의 다양한 코스튬과 풍부한 모션, 캐릭터 표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도깨비들과 함께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고 위기에 처한 동료를 구해내는 장면 등 게임의 특징을 담아낸 여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도깨비'는 사람들의 꿈에서 힘을 얻고 성장하는 도깨비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수집형 오픈월드 MMO 게임으로, 높은 자유도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전 연령 타겟의 게임으로 알려졌다. 개성 있고 매력적인 캐릭터와 도깨비라 불리는 몬스터들이 합을 이룬다. 함께 살아가고 있던 존재와 처음으로 마주한다는 독특한 세계관 속에서 모두가 공감할 이야기를 풀어낸다는 계획.

'검은사막' 애니메이션을 이끌어온 김상영 총괄 프로듀서와 '검은사막', 'R2', 'C9'의 기획을 담당했던 최서원 개발 프로듀서가 개발을 책임지고 있다.

◆ 도깨비 트레일러 지스타 현장 공개

 

◆ 도깨비 공식 트레일러

개발/서비스 펄어비스
플랫폼 콘솔/PC 이후 모바일
장르 수집형 오픈월드 MMO
게임특징
 - 가족과 함께 즐기는 전 연령 타겟의 아기자기함
 - 자유도 높은 수집형 오픈 월드 MMO

 

[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재호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