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19] 배그 뱃지부터 그래픽카드까지 드려요! 펍지 부스 이벤트 가이드

작성일 : 2019.11.14

 

펍지주식회사는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9' 행사에서 배틀그라운드 부스를 열고 참관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및 배틀그라운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마련했다.

배틀그라운드 부스에서 열리는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부스 방문 및 SNS 포스팅과 OX미션, 유튜브 구독 인증 등 간단한 참여만으로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부스만 방문하면 구급팩과 진통제 같은 인 게임 아이템 굿즈 및 배달 애플리케이션 할인 쿠폰, 에너지 드링크 등의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입구에서 받은 리플렛을 맨 부스 마지막에 위치한 코인 교환소에 가져가는 것. 간단하면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기 때문에 배틀그라운드 팬이라면 반드시 참여하자.

두 번째 이벤트는 상기한 리플렛에 명시된 세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것. 미션은 각각 관람 후 SNS 포스팅과 OX 미션, 유튜브 구독 인증이며, 이벤트를 완수하면 완료 스탬프를 받는다. 미션 하나당 파밍 뽑기를 위한 코인 1개가 지급되고, 해당 코인으로 부스 마지막에 있는 이벤트 존에서 그래픽 카드가 포함된 다양한 경품을 뽑을 수 있다. 

한편, 부스 2층에는 배틀그라운드와 커버낫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에는 모자를 비롯한 각종 의류 상품과 가방, 마우스 패드, 치킨 모양의 쿠션 등이 마련돼 있다. 2층으로 가는 입구는 부스 내 페이스:아티스트 구역에 위치하며, 상품 결재는 1층으로 내려오는 계단 바로 옆에 있다.

[(부산)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