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 2019대한민국게임대상, 인기게임상 '로스트아크', "이용자들이 주신 상, 영광스럽다"

작성일 : 2019.11.13

 

문화체육관광부 및 스포츠조선, 전자신문이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9대한민국게임대상이 13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문화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수상 후보에는 '일곱개의대죄:그랜드크로스'를 포함한 11개 작품이 올랐으며, 본상을 포함한 총 13개 부문에 걸쳐 시상이 진행됐다.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게임상 후보에는 'BTS월드'부터 '로스트아크', '린:더라이트브링어', '쿵야캐치마인드',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크레이지아케이드BnBM', '트라하', '피파온라인4'까지 총 8가지 작품이 올랐다.

시상을 담당한 강신철 한국게임산업협회 협회장은 "좋은 게임을 만들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만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로스트아크는 인기게임상을 포함 총 6개 부문을 수상했다 = 게임조선 촬영

로스트아크는 "인기게임상은 이용자분들의 투표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저희에게도 남다른 의미가 있다. 로스트아크가 서비스를 시작한 지 1년이 지났다. 그동안 열심히 작업을 해왔으며, 다양한 평가를 받았다. 아직 저희는 보여드릴 것, 준비된 것이 많다. 자만하지 않고 이용자분들을 위한 좋은 게임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또한 "우리의 모험은 계속된다. 모험에는 모바일 게임 시장이 커졌는데 PC MMORPG 작품을 만드는 것은 모험이었다. 또한 이용자분들이 모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렸다"를 올해 슬로건으로 밝혔다.

[(부산)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