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와일드스톤, 판타지 무협RPG ‘천검온라인’ 서버통합 실시

작성일 : 2019.11.13

 

[자료제공 = 와일드스톤] 와일드스톤 (대표 강신종)의 웹RPG ‘천검온라인’이 서버 통합과 함께 신규 및 복귀 유저 지원에 나선다.

서버통합을 기념하여 게임 내에서는 경험치 축복, 2배보상, 혜택 보상 등이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는 5,000 공헌, 다양한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운정열쇠 20개가 포함된 선물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이 동시에 진행된다.

더불어 신규/복귀 지원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에게 게임에 원활하게 정착할 수 있는 쿠폰 3종세트 지급과 2019년 11월 1일 이후에 접속한 기록이 없는 복귀 유저에게는 접속만 하면 5만원 상당의 원보와 특급 유저 패키지,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충전 캐시백 등 푸짐한 혜택을 지원한다.

와일드스톤 강신종 대표는 "신규/복귀 유저는 물론 기존 유저분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지원 이벤트와 서버 통합을 진행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무림 최고수가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웹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 ‘천검온라인’이 더욱 흥미로워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검온라인’은 서버 통합 이후 결혼장비, 무한 시련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천검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