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VR:인피니티워’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작성일 : 2019.11.12

 

[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의 온라인 VR 최신작인 '스페셜포스VR:인피니티워’ 가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VR:인피니티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신규 맵과 캐릭터의 추가를 비롯해 다양한 무기와 각종 스킬을 추가하는 등 게임 콘텐츠를 풍성하게 재구성했다. 특히 지난 8월 공식 릴리즈 이후 5차에 걸친 업데이트를 진행함으로써 빠른 속도로 게임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파트너사인 리얼리티매직과 함께 글로벌 VR 게이머들의 성향을 분석하며 신속하게 “사실적인 총기 조작”까지 가능하도록 콘텐츠를 크게 보강했다. 유저 분포를 분석한 결과, 중국 유저의 비율이 높은 점을 고려하여 중국 유명 특수부대의 캐릭터를 출시하며 중국 시장까지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도 드래곤플라이는 리얼리티매직과 협력하여 ‘스페셜포스VR:인피니티워’의 콘텐츠를 빠르게 보강하여 2020년 초에는 현존하는 온라인 VR FPS중 가장 풍성한 콘텐츠가 구성되도록 투자를 강화할 예정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양질의 콘텐츠가 보강되면서 유저 풀이 점진적으로 확대되는 중”이라며 “2019년 겨울 이벤트 및 2020년 초반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가 추가로 진행되면 ‘스페셜포스VR:인피니티워’가 현 시장의 경쟁자들을 모두 제치고 본격적인 실적상승을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