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니드포스피드히트'에서 네온 사인이 가득한 밤의 레이싱을 펼쳐보세요

작성일 : 2019.11.11

 

[자료제공 = 웰콤 퍼블리시스] Ghost Games™(이하 고스트 게임즈)와 Electronic Arts Inc.(이하 EA)는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Origin™ 용 PC 버전의 Need for Speed™ Heat를 11월 9일 오후 5시에 출시했다. Need for Speed Heat에서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오픈월드인 Palm City에서 낮에는 캐시를 벌기 위한 합법적인 레이스를 펼치거나 랭크를 올리고, 밤에는 위험을 무릎 쓰고 불법 스트리트 레이싱에 참가해 명성을 쌓을 수도 있다.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할수록 더 많은 보상이 주어지며 어느 정도의 위험을 감수할 것인지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달려있다.

고스트 게임즈의 제작 총괄, 라일리 쿠퍼는 “Need for Speed의 핵심은 커스텀 차량과 경찰 혹은 경찰이 없이 펼치는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레이스와 도시 자동차 문화입니다. Need for Speed Heat를 통해 우리는 이 핵심 요소들을 정제해 생기가 넘치는 새로운 세계로 접목했습니다.”라고 말하며, “Heat는 시리즈 최초로 두 가지의 플레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독특한 낮과 밤의 사이클을 포함하고 있으며, 차량뿐만 아니라 플레이어 자신도 표현할 수 있도록 아바타 커스터마이즈 기능도 제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Need for Speed Heat에서 팬들은 애스턴 마틴, 메르세데스 벤츠, 포르쉐, 그리고 비디오게임 최초로 등장하는 하이브리드 전기차 폴스타 1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상징적인 차량 들을 직접 몰아볼 수 있으며, 차량 전체 리스트는 이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퍼포먼스, 스타일 측면에서 더 많아진 옵션 범위와 완벽한 하이엔드-옥탄을 만들 수 있는 툴을 포함해 나만의 드림카를 만들 수 있는 시리즈 사상 최고의 깊이 있는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로, 히스토리 역사상 최초로 Need for Speed Heat에서는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12가지의 아바타 프리셋을 제공한다. 의상 및 액세서리는 아디다스, 지방시, 퓨마, 라이프스 비치, 그리고 더 많은 유명 브랜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나만의 스타일로 Palm City의 거리를 물들일 수 있게 도와줄 예정이다. 

게임에서는 마이애미로부터 영감을 받은, 해가 지면 네온 사인이 가득한 플레이그라운드로 바뀌는, 밝고 활기찬 도시문화로 가득 찬 환경을 제공한다. 다문화 음악, 멋진 거리 예술 및 환상적인 야간 조명이 조화를 이루는 활기가 넘치는 도시인 Palm City는 스트리트 레이서들에게 천국을 선사한다. 낮과 밤은 Need for Speed Heat 진행의 핵심요소이다. 낮에는 합법적인 레이스 이벤트에 참가하여 자본을 확보하고, 밤에는 명성을 쌓기 위해 불법 레이스에 참가해야 한다. 해가 지면 분위기는 더욱 달아오르며, 모든 두려움을 극복했을 때 더 큰 보상이 따른다.

EA Access* 및 Origin™ Access* 베이직 구독자는 총 10시간 동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본 게임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Origin Access 프리미어 구독자에게는 베이직 구독자에게 제공되는 모든 혜택을 포함하여 구독 기간 동안 모든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Need for Speed Heat의 심의등급은 15세 이상 이용가이며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플레이어는 또한 EA  Facebook, 혹은 Need for Speed 채널 Twitter®(영문), Instagram(영문), 그리고 YouTube를 구독하여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