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GPM’, 몬스터VR 플랫폼 신규 VR 게임 3종 서비스 시작

작성일 : 2019.11.11

 


몬스터큐브 사진 = GPM제공

[자료제공 = GPM] 가상현실(VR) 플랫폼 개발 및 몬스터VR 테마파크 운영 기업 GPM(대표 박성준)이 자사가 개발하고 운영하는 VR 플랫폼 ‘몬스터VR’에서 신규 VR 게임 3종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몬스터VR 플랫폼’은 ‘GPM’이 운영하는 실내 VR 테마파크 ‘몬스터VR’ 내에 ‘큐브’라는 특정 공간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VR 콘텐츠 전용 플랫폼으로써 VR 게임 및 미디어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입점 되어 운영되고 있다.

먼저, ‘플래니스(PLANNES)’는 우주의 가상 공간에서 다양한 라켓으로 공을 가격하여 상대방 후방에 있는 수정을 파괴하는 VR 캐주얼 스포츠 게임이다. 특히, 날아오는 공을 컨트롤러를 통해 가상 공간의 벽을 이용하여 공략하기 때문에 다양한 전략을 필요로 하는 점이 특징이다.


플래니스 사진 = GPM제공

또, 나날이스튜디오가 개발한 ‘쇼콜라 러쉬(Chocola Rush)’는 초콜릿 군단과 장난감 총의 대결이라는 컨셉으로, 꿈속에서 나타난 초강력 쇼콜라 군단을 상대로 장난감 총으로 물리쳐야 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이다. 게임 속에서는 다채로운 타입의 쇼콜라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게임 플레이 도중 업그레이드되는 장난감 총을 계속 변경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후반부 스테이지로 갈수록 다양한 패턴으로 등장하는 보스들이 긴장감과 재미를 올려주는 점이 특징이다.


쇼콜라 러쉬 사진 = GPM제공

폴리아트가 개발한 ‘타워VR’은 타워 디펜스 게임에 가상현실의 특성을 가미한 디펜스 장르 VR 게임이다. 몰려오는 몬스터를 막아 내기 위해 성을 중심으로 타워를 설치하고 여러 영웅을 소환하여 방어 및 육성을 위주로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전 방향에서 출몰하는 몬스터를 향해 상호작용을 하며 플레이가 가능하며, 영웅이나 방어 유닛의 수집 및 스킬, 아이템 업그레이드 등 RPG 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있다.


타워VR 사진 = GPM제공

GPM 박성준 대표는 “국내 및 해외의 고품질 VR 콘텐츠를 몬스터VR 플랫폼에서 서비스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지속적으로 국내 및 해외 VR 콘텐츠 확보를 통해 국산 VR 플랫폼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