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VSG TV, 제 2회 ‘섀도우 프렌즈’ 개최

작성일 : 2019.11.11

 

[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의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VSGame, 대표 구오하이빈)은 VSG TV를 통해 '제 2회 섀도우 프렌즈'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참가자 모집은 11일 오후 2시부터 오는 20일 오후 2시까지이며, 행사일 기준 만 14세 이상 한국 '섀도우버스' 이용자라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자 중 36명을 추첨으로 선발해 진행한다.

'제 2회 섀도우 프렌즈' 참가자들은 로테이션 방식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형태의 '프렌즈 미니 토너먼트'와 경품 획득 기회가 주어지는 현장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VSG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프렌즈 미니 토너먼트' 결선 경기는 '섀도우버스' 트위치 한국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중계진으로는 박동민 캐스터, 고인규-김광수(너겟) 해설이 나선다.

접수 및 세부 사항은 섀도우 프렌즈 공식 페이지와 '섀도우버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주최하고 VSG TV가 주관하는 '섀도우 프렌즈'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랜파티다. 지난 달 진행된 1회 '섀도우 프렌즈'는 참가자들간 즐거운 대결이 이어졌으며, 프렌즈 미니 토너먼트는 'Agni' 박형준의 우승으로 마무리 됐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