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V4, 화려한 스킬에 생동감 넘치는 뷰 더했다! 액션신 호평

작성일 : 2019.11.10

 

넥슨(대표 이정헌)이 서비스하고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이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V4'가 화려한 액션 그래픽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V4를 개발한 넷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히트'로 게임대상을 수상할 만큼 액션성에 있어서는 탁월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러한 특징을 살려 V4는 MMORPG에서는 보기 드문 화려한 액션성을 보여주고 있다.

V4의 캐릭터는 각 직업의 콘셉트에 맞춰 화려한 동작을 선보인다. 특히, 모든 직업이 2가지 무기를 보유하고 있어 두 가지 무기를 번갈아 가며 무기에 걸맞는 다양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V4는 캐릭터 액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점을 제공한다. = 게임조선 촬영

여기서 재미난 점은 단순 액션만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는 것이 아니라 시점 역시 액션성을 더한다는 점이다. V4는 노멀뷰와 쿼터뷰, 프리뷰 뿐만 아니라 '액션뷰'라는 독특한 뷰를 제공한다. 이 뷰는 기존 고정된 뷰와는 다르게 캐릭터의 움직임에 따라 능동적으로 시점이 변화한다는 점이다. 특히, 단순히 좌우상하로 이동하는 것 뿐만 아니라, 사선 각도나 경우에 따라서는 180%도 뒤집히는 액션뷰까지 제공하면서 눈을 즐겁게 해준다.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노멀뷰, 쿼터뷰, 액션뷰, 프리뷰 = 게임조선 촬영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