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SNK 월드 챔피언쉽 한국예선, 11월 9일 개막

작성일 : 2019.11.08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SNK(토야마 코이치, CEO)는 한국의 퍼블리셔인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 및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와 협력하여 “PlayStation® ARENA - SNK 월드 챔피언쉽 한국예선”을 11월 9일(토), 내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PlayStation® ARENA – SNK 월드 챔피언쉽 한국예선”은 주식회사 SNK를 대표하는 대전격투액션 “사무라이 쇼다운”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를 주 종목으로 하며, 2020년 3월 예정된 파이널 무대에 도전하게 될 최종 1인을 선발하는 대회이다. 아프리카TV에서 예선경기 및 본선경기를 중계방송하고, 중계캐스터로는 잊지마요, 싸울아비스, 박동민, 풍사범 등이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참가접수는 지난 6일(수)에 마감되었지만, 보다 많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경기 시작 전, 현장에서도 참가접수를 받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선수는 종목별 예선전이 시작되기 30분 전까지 대회장 내 운영데스크에서 신청하면 된다. 더불어주최 측에서는 대회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기 위해 순위권 입상자들과 참가자들에게 증정할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또한, 대회종목인 “사무라이 쇼다운”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에 대해 더 많은 유저들이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SNK 월드 챔피언쉽’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11월 1일(금)부터 11월 17일(일)까지 PS™STORE에서 다음과 같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