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왕자영요 프로리그, ‘2019 KRKPL AUTUMN’ 10주차 경기 생중계

작성일 : 2019.11.08

 

[자료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KPL연맹이 주최하고 e스포츠 전문회사 FEG가 주관하는 왕자영요 프로리그인 ‘2019 KOREA KING PRO LEAGUE AUTUMN(이하 2019 KRKPL AUTUMN)' 10주차 경기를 11월 10일(일) ~ 11월 12일(화)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지난 9주차 경기는 Ghost Owl Gaming(이하 GOG)의 승리를 시작으로, SELECTED(이하 SLT), Esports of Macao China(이하 EMC)팀이 승리를 차지했다.


지난주 경기 결과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제공

9주차 경기는 이변이 없었다. GOG를 상대로 만난 ROX PHEONIX(이하 ROX)는 VSG와 ESC 729(이하 ESC)를 꺾고 상위 그룹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으나, GOG의 문턱을 넘지 못하고 패배했다. 오는 12일 ROX는 하위 그룹에서 DragonX Busan(GC Busan)(이하, DRX)에게 완승을 거둔 EMC와 대결을 펼치며, 새로운 전략을 통해 선보일 수 있을지 한국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반면, DRX는 힘들게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으나, EMC와의 경기에서 아쉬운 경기력으로 이번 시즌을 마무리했다.

한편, 파죽지세로 앞서가는 GOG를 꺾을 수 있는 상대로 주목받고 있는 팀은 SLT이다. SLT는 정규시즌에서 몇차례 GOG를 상대로 승리한 적이 있으며, 이번 Nova Esports(이하 NOVA)와의 대결에서 4대 1로 승리를 거두며, 저력을 보여주었다.

오는 11일 GOG와 SLT가 맞붙게 되면서, 과연 SLT가 GOG의 기세를 꺾고 결승으로 다가설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GOG와 SLT는 10주차 경기의 승패에 따라 결승으로 바로 직행할 수 있어 어떤 전략들을 준비해올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0주차 경기 대진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10주차 경기는 하위 그룹의 Crown Watcher Gaming(이하 CW)와 ESC의 대결을 시작으로 GOG vs SLT, ROX vs EMC의 대결이 펼쳐진다.

‘2019 KRKPL AUTUMN’ 경기 영상 이외에도 서브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경기 중 선수들의 부스 속 대화를 들을 수 있는 ‘Honor of Blank’ 와 최고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HIGHLIGHT TOP 10’을 KRKPL 공식 유튜브를 통해 VOD로 시청할 수 있다.

‘2019 KRKPL AUTUMN’ 생방송은 게임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와 케이블TV, KRKPL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