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PS4용 소프트웨어 ‘데스스트랜딩’ 2019년 11월 8일(금) 발매

작성일 : 2019.11.07

 

[자료제공 =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DEATH STRANDING’을 2019년 11월 8일(금)에 발매한다.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64,8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85,800원, 스페셜 에디션(디스크 버전) 75,800원, 컬렉터스 에디션(디스크 버전) 224,800원에 각각 발매된다.

또한, 5월 30일(목)부터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에서 PS4™용 ‘DEATH STRANDING’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다운로드 버전)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의 예약주문이 시작된다. ‘DEATH STRANDING’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면, 게임 본편과 더불어 예약주문 특전이 함께 제공된다. 

■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 예약주문 안내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 예약주문 시, 치비 루덴스 PlayStation™Network(이하 PSN) 아바타(Kojima Productions 아이콘 로고 변형 버전)와 DEATH STRANDING PS4™ 다이내믹 테마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그 밖에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의 스페셜 골드 버전이 예약주문 특전으로 함께 제공된다.

- 골드 “샘” 선글라스
- 골드 모자
- 골드 스피드 스켈레톤: 장착 시, 샘의 움직임 속도 증가
- 골드 아머 플레이트: 샘이 받는 모든 대미지에 대한 방어력 증가

디스크 버전을 조기 구매하면, 다운로드 버전의 예약주문 특전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예약주문 안내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하면,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 예약주문 특전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의 스페셜 골드 버전이 다음과 같이 포함된다. 

- 골드 “루덴스 마스크” 선글라스
- 골드 파워 스켈레톤: 샘이 무거운 짐을 들 수 있도록 강화
- 골드 올 테레인 스켈레톤: 샘이 불안정한 지형을 이동할 때 균형을 유지하는 능력이 향상
- 골드 아머 플레이트 (레벨 2): 추락, 총격 및 대미지로부터 샘을 보호

이 외에도 다음과 같은 디지털 특전이 제공된다. 

- DEATH STRANDING: Timefall (Original Music from the World of DEATH STRANDING)

    디지털 다운로드용 뮤직 앨범 
    제작기 영상

■ 스페셜 에디션 안내

스페셜 에디션을 조기 구매하면, 스탠다드 에디션의 예약주문 특전이 조기 구매 특전으로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한 스페셜 에디션은 수집용 스틸북 케이스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골드 “루덴스 마스크” 선글라스가 포함된다.

이 외에도 다음과 같은 디지털 특전이 제공된다. 

- DEATH STRANDING: Timefall (Original Music from the World of DEATH STRANDING)
    디지털 다운로드용 뮤직 앨범 
    제작기 영상

■ 컬렉터스 에디션 안내

컬렉터스 에디션을 조기 구매하면, 스탠다드 에디션의 예약주문 특전이 조기 구매 특전으로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한, 컬렉터스 에디션에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된 모든 게임 내 아이템과 스페셜 에디션 스틸북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다음과 같은 동봉물을 제공한다. 

- 실물 크기 BB 포드 조각상
- 브리지스 화물 케이스
- 루덴스 키 체인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와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는 ‘DEATH STRANDING’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신곡이 수록된 정규 앨범을 제작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DEATH STRANDING: Timefall (Original Music from the World of DEATH STRANDING)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Kojima Hideo 감독의 스페셜 메시지

사람들은 "벽"을 만들고 혼자 살아가는 것에 익숙해졌습니다.

"DEATH STRANDING"은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의 목표는 고립된 도시들을 다시 연결하고 분열된 사회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스토리와 게임플레이를 포함한 모든 요소가 "스트랜드", 즉 "연결"이라는 테마로 묶이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샘 포터 브리지스가 되어 분열된 사회를 연결하며, 그 과정 속에서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스트랜드", 또는 "연결"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여러분들이 다른 사람들과 만들어가는 "연결"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