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월드오브탱크블리츠’ 2019 트위스터컵 테마곡과 트레일러 공개

작성일 : 2019.11.06

 

[자료제공 = 워게이밍]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9일 민스크에서 개최되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2019 블리츠 트위스터컵(Blitz Twister Cup 2019)의 테마곡과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2019 블리츠 트위스터컵 공식 테마 ‘Brawl Your Way to Glory’는 스포티파이(Spotify)와 애플뮤직(Apple Music)을 통해 감상할 수 있고 트레일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독점 파트너 고릴라 에너지(Gorilla Energy)와 특별 파트너 샤오미(Xiaomi)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블리츠 트위스터컵은 올 해 4회차를 맞는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모바일 e스포츠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각 지역 대표 6개 팀이 참가해 총상금 10만 달러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세계 최강팀의 영예를 놓고 격돌한다.

블리츠 트위스터컵의 전 경기는 한국시간 저녁 8시부터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어로 생중계되고 시청자들에게는 경험치와 프리미엄 계정 등 전체 및 개별 보너스가 제공되며 스트리밍 채팅을 통해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개발자와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북미 대표 REIGN 팀 리더 모하메드 알리(Mohammad Ali, 닉네임 Cant_Be_Shook)는 “이 여정에 함께 해준 팀원들과 도움을 준 모든 사람들 덕분에 이자리에 올 수 있었다. 북미 대표로서 팀과 클랜, 팬들을 위해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유럽 대표 END GAME 팀 리더 니콜라스 올리비에리(Nicolas Olivieri, 닉네임 EG_Nikkolade)는 “물론 최종 승리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게임과 대회를 즐기면서 노력하고 싶다. 유럽 서버의 대표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아 대표 ULTIMATE FEAST 팀 리더 캄 코 옹(Kam Kwo Wong, 닉네임 Maddoxkkm)은 “작년에 이어 올 해 두번째로 트위스터컵에 참가하게 됐다. 지난해에 비해 우리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여주고 아시아 팀의 강력함을 증명해 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2019 블리츠 트위스터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