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유니티, 지스타 현장서 '유니티 커뮤니티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19.11.05

 

[자료제공 = 미디컴] 유니티 코리아(대표 김인숙)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 현장에서 ‘유니티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니티는 매년 지스타 기간 중 행사 현장에서 게임업계 종사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도 유니티 컨설팅, 이색 이벤트 및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벡스코 인근의 ‘투썸플레이스 부산벡스코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팝업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유니티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유니티 컨설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온라인 게임 서버 호스팅 분야를 선도하는 ‘멀티플레이(Multiplay)’, 게임용 음성 및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툴을 제공하는 ‘비복스(Vivox)’의 게임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가가 최초로 지스타에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리프레시 이벤트’로 3분 초상화, 타로 카드 등 색다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팝업 라운지 진행 기간 중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유니티 티셔츠를 증정하며, 팝업 라운지 사전등록자에 한해 무료 음료 쿠폰 3장이 제공돼 지스타 기간 중 많은 업계 관계자 및 참관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지스타 첫날인 14일 오후 8시부터는 게임 업계 관계자들이 서로 네트워킹을 하며 즐기는 ‘트리니티 파티’도 개최한다. 행사는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에 위치한 ‘클럽 헥스’에서 진행되며, 다비치, 코요테 등의 유명 가수가 참석해 축하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레트로 컨셉의 게임존이 함께 운영되며,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트리티니 파티 사전 등록자에게는 맥주와 핑거푸드가 제공된다.

김인숙 유니티 코리아 대표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에 방문하는 유니티 개발자분들을 위해 본사 담당자가 방한하는 유니티 컨설팅 및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를 통해 업계 관계자 분들이 활발히 소통하는 장을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유니티 커뮤니티 이벤트 사전 등록은 오는 12일까지 유니티 스퀘어 홈페이지 내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