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핵 앤 슬래시 RPG ‘패스오브엑자일', 글로벌 신규 리그 사전 예약 시작

작성일 : 2019.11.01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금일(1일)부터 신규 리그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12월 중 선보일 올해 최대 규모의 새로운 글로벌 리그를 미리 신청할 수 있는 기회로,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오늘의 짤’ 시리즈로 유명한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신규 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애완동물 게임 아이템을 신규 리그 업데이트 후 게임 접속 시 선물로 지급한다.

사전 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이벤트 URL을 복사해 친구를 초대한 후 친구가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문화상품권(최대 3만 원권)을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증정한다.

2019년을 장식할 ‘패스 오브 엑자일’ 최고의 글로벌 신규 리그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