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SNK 월드 챔피언쉽 한국예선 시작

작성일 : 2019.11.01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주식회사 SNK(토야마 코이치, CEO)는 한국의 퍼블리셔인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 및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와 협력하여, 2019년 11월 9일(토)에 개최하는 “PlayStation® ARENA - SNK 월드 챔피언쉽 한국예선”에 앞서 공식 인트로 영상을 공개함과 더불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대회의 출전종목으로 채택된 “사무라이 쇼다운”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에 대해 더 많은 유저들이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SNK 월드 챔피언쉽’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11월 1일(금)부터 11월 17일(일)까지 PS™STORE에서 다음과 같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불어 “PlayStation® ARENA – SNK 월드 챔피언쉽 한국예선”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덧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NK 공식 스페셜 클리어파일’ 2매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응모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식회사 SNK에서는 “PlayStation® ARENA – SNK 월드 챔피언쉽 한국예선”을 개막을 알리며, 공식 인트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인트로 영상은 대회 전반에 걸쳐 사용될 예정이다.

“사무라이 쇼다운”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의 세계대회 “SNK 월드 챔피언쉽” 결승대회의 출전티켓이 걸린 e스포츠 대회 “PlayStation® ARENA – SNK 월드 챔피언쉽 한국예선”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모집요강 페이지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길 바란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