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씨, ‘2019 프로야구H2 최강이사회전’ 11월 4일 진행

작성일 : 2019.10.31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2019 프로야구 H2 최강이사회전(이하 최강이사회전)’ 방송을 오는 11월 4일 저녁 9시에 진행한다.

최강이사회전은 프로야구 H2 최강의 이사회(이용자 커뮤니티)를 뽑는 대회다. 총 16개 이사회(각 서버별 4개)가 참여해 실력을 겨룬다. 엔씨(NC)는 최강이사회전을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방송한다. 

프로야구 해설위원 이상훈과 박재홍, 게임 전문 캐스터 성승헌, 스포츠 아나운서 정새미나가 실시간 방송에 출연한다. 이상훈, 박재홍 해설위원이 직접 선정한 올스타 팀의 대결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대회를 시청하며 게릴라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누적 시청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방송 마지막에는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하는 특별 보상을 공개한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홈페이지에서 최강이사회전 기념 사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강이사회전 최종 우승팀 예측(10/29~11/4)  ▲이상훈, 박재홍 위원의 역대 올스타전 라인업과 맞대결 승리팀 예측(10/31~11/4)에 성공한 이용자는 100만 PT(게임 내 재화)와 ‘특수 능력 익스 온리 팩’ 등을 받는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