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젤게임즈, 지스타 2019 이벤트 공개 프로게이머에서 인플루언서까지 대거 등장

작성일 : 2019.10.25

 

[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번 엔젤게임즈 부스는 전체가 한 눈에 보이는 개방형으로 “대회장”을 콘셉으로 디자인되어, 대형 LED 스크린과 오픈형 무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전설의 프로게이머와 유명 인플루언서가 함께하는 엔젤게임즈 "스페셜 매치"

16일과 17일에는 e스포츠계를 주름잡던 전설의 프로게이머들과 국내 최고의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프로젝트 랜타디와 아레나의 6인 개인 대전에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스페셜매치가 개최된다.

16일에는 도티, 매드라이프, 유소나, 미라클TV, 17일에는 이녕, 종원쌤, 송푸름 그리고 양일간 강민,박정석,이윤열이 참여하며 박상현 캐스터의 경기 중계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 매치"

현장 방문 관람객을 위해 "프로젝트 랜타디"와 "프로젝트 아레나"의 6인 대전 이벤트를 4일 동안 상시 운영한다. 누구나 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경기 결과의 순위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신작 3종 라인업과 모바일,PC,VR로 즐기는 시연존

신규 출시 예정인 3종 랜타디, 아레나, 펜디온 게임에 시연대를 마련하고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와 VR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코스프레 공연, 굿즈 증정 이벤트등 지스타 2019’을 찾은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엔젤게임즈’의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