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식물vs.좀비:네이버빌의대난투, 전 세계적으로 이용 가능

작성일 : 2019.10.22

 

[자료제공 = 웰콤퍼블리시스]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의 개발사이자 Electronic Arts Inc. (NASDAQ: EA)의 산하 스튜디오인 PopCap™은 10월18일부터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를 소매점 구매와 동시에 PlayStation®4, Xbox One® 그리고 PC용 Origin™을 통한 디지털 다운로드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세상에서 가장 기상천외한 슈팅 게임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에서는 뇌 없는 좀비와 식물의 또 다른 대립이 교외 지역인 네이버빌까지 확장될 예정이며, 플레이어들은 잔디를 뛰어다니며 마을을 넘어 다닐 3개의 자유 탐험 지역에서 전투를 이어나갈 수 있게 된다. 또한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의 완벽한 꾸미기가 가능한 20가지 캐릭터 클래스, 6가지의 신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 및 신규 지역인 아찔한 공원 소셜 지역 등을 통해 다양한 취향의 플레이어들은 또 다른 신선함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출시 발표와 관련하여 밴쿠버 스튜디오에 위치한 PopCap의 게임 디렉터 롭 데이비슨(Rob Davidson)은 “모험을 추구하는 전 세계 모든 이웃들에게 우리의 가장 훌륭한 슈팅 게임인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 대난투의 출시 소식을 알려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으며, 그는 또한 “하루빨리 플레이어 분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식물 vs. 좀비™ 슈팅 게임 시리즈의 전작과 동일하게 새롭고 광적인 펀더돔의 4 대 4 전투 아레나를 포함하여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의 6가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며, 완두콩 슈터, 해바라기, 임프와 메카, 보병 좀비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들도 다시 등장한다.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들은 화염을 발사하는 스냅드래곤 그리고 몇 개의 단어보다 더 적은 생각밖에 없는 알고 있는 단어도 생각도 없는 80년대 액션 영웅 좀비 등 총 6가지 신규 캐릭터들로 한층 더 깊이 있는 전략과 함께 전면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할 수 있는 팀플레이 캐릭터로 식물 세력에는 오크와 도토리, 좀비 세력에는 우주 사관생도 좀비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모든 캐릭터들은 게임 사상 가장 거칠게 꾸밀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네이버빌 타운 센터의 친숙한 중심 지역을 포함하여 3개의 자유 탐험 지역에서 우스꽝스러운 퀘스트, 다양한 꾸미기 기능 및 친숙한 괴짜 캐릭터들을 플레이하며, 네이버빌 외곽에 위치한 덥고 건조한 가파른 산과 나무가 무성한 수수께끼의 기묘한 숲으로 모험을 떠날 수도 있다.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힘을 모아 자유 탐험 지역에서의 전투 또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전투와 상관없이 모든 모드에서 분할 화면 협동 플레이 및 온라인 협동 플레이도 즐길 수 있게 된다.

새로운 아찔한 공원 소셜 지역에서는 가벼운 멀티플레이어 전투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놀이 기구를 타보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대화하고 팀을 이루기 위해 소셜 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아찔한 공원에는 또한 각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을 시험할 수 있는 사격 연습장 마련되어 있으며, 거대한 피아노 건반도 눌러볼 수 있다. 그리고 아직 변경 가능성이 있는 10월의 오싹한 어둠의 잔디 축제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시즌 꾸미기 아이템과 챌린지를 잠금 해제할 수 있을 예정이다.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 대난투의 스탠다드 에디션은 정식 게임을 포함하며, 가격은 $39.99이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완두콩 슈터와 80년대 액션 영웅 좀비를 위한 2가지 한정판 전설의 의상, 네이버빌 대난투 특별 디지털 코믹, 5가지 한정판 이모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49.99이다. 게임의 사전 에디션이자 한정 꾸미기 아이템이 제공되는 파운더스 에디션을 구매했던 열성 팬들은 마찬가지로 10월 18일에 게임 진행도가 정식 스탠다드 에디션으로 이전되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파운더스 에디션 또는 스탠다드 에디션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또한 10월 18일에 한해 $9.99에 디럭스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했다.    

EA Access 및 Origin™ Access Basic 회원은 최대 10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정식 게임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Origin Access Premier 회원은 구독 기간 동안 Basic 멤버십의 모든 혜택을 포함하여 PC에서 게임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 대난투 플레이어들은 포럼을 통해 기초 지식을 쌓을 수 있으며, Facebook, Twitter, Instagram 및 YouTube 등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업데이트 및 예정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 방문, 그리고 뉴스레터 구독을 통해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