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마이리틀셰프, 환상의 알로하 섬 ‘하와이 하우스’ 오픈

작성일 : 2019.10.22

 

[자료제공 =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케이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금일(22일) 게임 내 28번째 테마레스토랑이자 세번째 오픈월드 ‘비치스트리트’의 네번째 레스토랑인 ‘하와일리안 레스토랑(이하, 하와이 하우스)’를 공개했다.

‘하와이 하우스’는 평소 ‘마이리틀셰프’가 가장 중요하게 표현하는 세심하고도 디테일한 표현과 더불어 다양한 정통 디저트 메뉴들의 사실적인 표현을 강화하여 다채로운 하와이 정통 과일음식과 디저트 그리고 싱싱한 해산물 메뉴를 직접 체험하는 듯한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하와이 과일과 해산물을 주재료로 수 세대에 걸쳐 하와이로 유입된 세계 각국의 문화와 하와이의 고대 풍습이 혼합되어 다채로운 현지 음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팜투테이블 특산요리부터 왕족의 정통만찬코스까지 ‘하와이 하우스’에서는 진기하고 맛있는 하와이 요리를 접할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를 통해서 즐길 수 있는 하와이 음식은 기본적으로 노드 쇼어의 푸드트럭에서 만날 수 있는 호놀룰루 정통 음식을 비롯하여, 카우아이 지역의 선샤인 마켓을 그대로 게임에 담은 다양한 과일과 채소음식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리조트 등에서 만날 수 있는 라나이와 파인애플 그리고 일리코이 등의 현지 과일을 게임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마우이의 현지 대표 음식인 바나나빵과 더불어 코나지역의 힐로의 쉐이브아이스 빙수와 코코넛 쥬스등을 만날 수 있다.

그램퍼스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장우성 그로스매니저는, “다양한 채널을 통한 유저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마이리틀셰프’에 하와이 정통 레스토랑인 28째 레스토랑 ‘하와이 하우스’를 업데이트 하게 되었다. 하와이 정통 과일과 해산물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군의 주제로 한 만큼 다양한 여성팬분들의 호응을 기대하며, 이번 하와이하우스 업데이트 이후로도 유저분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강화하면서, 더 재미있고 즐거운 글로벌 최강의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이 되기 위해서 늘 항상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17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요리게임시장에서의 선두권을 차지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탄산수 제조기 No.1 업체인 소다스트림과 이마트24등과의 가을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