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112명 참가, 조텍컵 코리아 PUBG 스쿼드 FPP 성황리에 종료

작성일 : 2019.10.21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ZOTAC Technology)이 일반인, 아마추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e Sports 토너먼트인 ‘ZOTAC CUP PUBG Squads – Korea FPP’가 10월 19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조텍컵 배그 스쿼드 코리아 FPP’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플레이언노운즈 배틀그라운드(PLAYUNKNOWNS BATTLEGROUNDS)’를 타이틀로 진행하였으며, 28팀(총 112명)이 참가하였다.

‘Galaxy Gaming Sun’은 6라운드 합산 52킬 총 83점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MNI’는 1점 차로 아쉽게 2위를 차지했다. 3위 ‘Arang’은 총 73점으로 격차가 크게 벌어지며 3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텍컵에서는 FPP 전문 스트리머 ‘멜론’이 중계를 진행하여 참가자들 뿐만 아니라 중계를 보는 재미까지 더했으며, 중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조텍 무선 충전기 이벤트’를 증정하였다.

대회 우승자들에게는 상금과 추가 로열티 포인트가 동시 지급된다. 각 토너먼트 1-3위는 소정의상금과 로열티 포인트를 순위에 따라 나눠 받게 된다. 상금은 페이팔(PAYPAL)로 지급되며, 1주에서 2주 정도 소요된다.

조텍코리아는 대회 상금과 별도로,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참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이메일 신청 시에만 해당된다. 스쿼드 대표 1명이 팀원들의 <인게임 결과창 스크린샷, 성함, 연락처>를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으로 보내면 된다. 신청한 스쿼드에 한 해(1인 1경품 지급) 최다 킬 1스쿼드에게는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랜덤 추첨을 통해 선발한 10스쿼드에게는 편의점 3천원권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23일 (수)에 최종 공지한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11월 9일 (토)에 ‘조텍컵 코리아 PUBG 스쿼드 FPP’를 2차로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