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PS4 '쉔무III' 아시아 버전 예약판매 시작

작성일 : 2019.10.21

 

[자료제공 = 게임에스프레소] 클래식 어드벤처 게임 “쉔무 III”의 PS4용 아시아 버전이 18일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쉔무 III”의 PS4용 아시아 버전이 PSN (PlayStation® 공식 스토어)을 통해 18일부터 공식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쉔무 III”는 제작발표 때부터 클라우드 펀딩 및 영상 공개에 이르기까지 많은 게이머들의 감성을 자극해 온 바 있다.

“쉔무 III” 예약 구매 시 쉔무 테마, 아바타 세트 및 고급 스킬 스크롤 ‘파이어 풋’(Fire Foot), ’현무 복싱 복장’(Xuan wu boxing outfit), ‘베이징 포스 초보자 키트’와 같은 게임 내 아이템을 특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쉔무 III”의 아시아 버전은 오아시스 게임(Oasis Games)이 유통을 맡고 있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70,000원, 디럭스 에디션은 89,800원이며 11월 19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디럭스 에디션은 예약 구매 보너스 외에 ‘료의 플라이트 재킷’(Ryo’s Flight Jacket) 게임 내 아이템과 시즌 패스를 포함하고 있다. 시즌 패스를 구입한 게이머는 게임 출시 후 업데이트 될 4가지 콘텐츠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쉔무 III”의 스토리는 “쉔무 II”의 엔딩에서 이어지며, 플레이어는 계속하여 주인공 ‘료 하즈키’(Ryo Hazuki)의 퀘스트를 따라가며 아버지의 죽음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야 한다.

PS4 “쉔무 III” 아시아 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소식은 트위터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