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완미세계,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 초호화 경품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19.10.21

 

[자료제공 = KOL미디어] 퍼펙트월드(Perfect World)는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트리플 전투체험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의 공식 홍보모델 블랙핑크 로제(ROSÉ)의 ‘바다편’ TVC를 최초 공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로제(ROSÉ)는 현재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로,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보컬 실력을 동시에 겸비한 아이돌이다. 로제는 완미세계에서 지혜롭고 의협심 넘치는 아름다운 인족 법사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미지를 갖고 있으며 “바다편” 홍보영상에서는 광범위 마법스킬로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법사를 연기한 그녀의 매력을 감상 할 수 있다.

지난주 세 번째 홍보모델 로제의 포스터가 공개되자 뜨거운 반응과 함께 <완미세계>의 사전 예약자 수가 급증하여 지금까지 누적 80만명이 사전예약에 참여했다. 게임사는 사전예약 신청 및 정식 론칭을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총 1000만원 상당의 이벤트 경품을 ‘행운 패키지’로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정식론칭 당일 기준으로 사전예약 신청자 중 1 명을 추첨하여 ‘행운 패키지’를 지급한다. 앞서 사전예약자 50만 명에 달성했을 때에는 이미 아이폰 11(256G), 최신 아이패드(128G), 에어팟이 경품으로 공개가 되었다.

한편, 이번 ‘행운 패키지’ 두 번째 상품 라인업이 ‘육해공’ 콘셉트로 공개가 되었다. 천족처럼 하늘에서 세상을 내려다 볼 수 있는 ‘하늘’ 콘셉트의 상품은 드론 ‘DJI 매빅2 Pro’, 법사처럼 깊은 바다의 비밀을 탐색할 수 있는 ‘바다’ 콘셉트의 상품은 ‘GoPro HERO8 Black’, 수인처럼 빠른 속도로 대지를 달릴 수 있는 ‘육지’ 콘셉트의 상품은 ‘샤오미 전동킥보드 미지아 프로’로 밝혀졌다.

총 예약 인원수가 100만명이 되면 <완미세계> 의 ‘행운패키지’ 나머지 상품들이 전부 공개될 예정이다. <완미세계>의 홍보모델과 관련된 이벤트 및 사전예약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