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아우터월드 런칭 트레일러 공개

작성일 : 2019.10.21

 

[자료제공 = 큐리어스팩토리] 프라이빗 디비전(Private Division)과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Obsidian Entertainment)에서 아우터월드(The Outer Worlds)의 공식 런칭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25일에 게임이 출시되어 할시온(Halcyon)을 직접 경험해보기 전, 마지막으로 게임을 엿볼 수 있는 기회다. 트레일러와 함께 게임 속으로 들어갈 준비를 하자. 이제 곧 세상이 기묘해 질 것이다.

정확하게 언제부터 아우터월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는 옵시디언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역별로 어떤 플랫폼이 언제 출시 되는지 자세히 나와있다.

또한 22일에는 출시 전 게임으로는 최초로 트위치에서 아우터 월드의 게임 플레이를 스트리밍할 예정이다. 해당 관련 정보는 옵시디언 포럼 혹은 아우터월드의 트위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우터월드는 25일 마이크로소프드 스토어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Xbox One, PlayStation 4, PC용으로 출시되며 현재 사전주문을 통한 구매 예약도 가능하다. 닌텐도 스위치도 출시 예정이나 아직 날짜가 정해지지 않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