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원, DIY 메카닉 소재 모바일 SRPG ‘마법군단Z’ 정식 출시

작성일 : 2019.10.18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Gameone(대표 Lam Kin Fai)는 자사의 모바일 SRPG ‘마법군단Z: 마법과 메카닉의 역습(이하, 마법군단Z)’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마법군단Z’는 정통적인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에 메카닉 소재를 결합한 모바일 게임으로, 이용자는 250개가 넘는 메카닉 부품을 전장이나 미션에 맞게 자유롭게 조립하여 자신만의 메카닉을 만들 수 있다. 3D 턴제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장에서는 적대 세력과의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데, 여기서 이용자는 캐릭터의 배치 순서부터 메카닉의 성능과 구성 등을 고려하여 치밀한 전술을 구성해야 한다.  

게임 속에서는 대규모 실시간 전투도 가능하다. 이용자는 ‘헤닐 합중국’과 ‘파즈 왕국 연맹’의 용병으로 전쟁에 참전할 수 있다. 전 서버의 이용자와 함께 진행하는 실시간 공방전은 참전 인원수 제한이 없으므로, 이용자는 치밀한 분석과 전략을 바탕으로 부대를 배치하고, 거점의 통제권을 획득해 승리로 이끌어 나가야 한다.  

타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전투 또한 이 게임의 중요 요소 중 하나다. 이용자는 전투 출전 시, 친구를 선택하거나 게임 내 자동매칭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진영을 대폭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의기투합하여 새로운 군단을 창설하거나, 함께 전쟁에 참가하여 군단의 명예를 드높일 수도 있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마법군단Z’는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 영상을 마련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ameone 관계자는 “무수한 전략으로 짜릿함을 선사하는 마법군단Z를 드디어 선보이게 되었다. 높은 자유도를 선사하는 DIY 메카닉부터 대규모 실시간 전투까지 마법군단Z에서 즐겨보시길 바란다.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