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얼티밋스쿨' x '듀라라라!!' 콜라보 정식 개시! 서프라이즈 혜택 방출

작성일 : 2019.10.17

 

[자료제공 = 엑스디글로벌] 목 없는 기사가 얼티밋 시티에 난입하고 이케부쿠로의 징수업자가 스쿨에서 격전을 벌인다. '듀라라라!!' x '얼티밋 스쿨' 콜라보가 16일 정식으로 개시되었다. 유저들이 오래 기다려 온 '목 없는 기사' 세르티 스툴루손과 헤이와지마 시즈오가 스쿨에 등장하였으며, 각 캐릭터들의 오리지날 성우 사와시로 미유키와 오노 다이스케가 더빙에 참여했다. 그들이 어떠한 모습으로 새로운 모험 스토리를 써내려 갈지, 또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어떤 서프라이즈가 준비되어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목 없는 기사' 세르티 스툴루손 탑승, 보행 자유 전환

세르티 스툴루손은 원래 머리를 손에 든 채, 목이 없는 말을 타고 사신의 임무를 집행하는 요정 듀라한이었다. 스토리 중 머리를 도둑 맞아, 자신의 머리를 찾기 위해 아일랜드에서 일본의 이케부쿠로로 건너왔다. 세르티 스툴루손은 겉으로 전설의 풍채가 매우 강하지만, 성격 면에서 매우 친해지기 쉬운 성격으로, 외모와 다른 반전미를 뽐낸다.

세르티 스툴루손은 요정의 신체에 극강의 치유 능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얼티밋 스쿨'에서 '딜탱' 역할을 하며, 낫을 휘둘러 공격한다. 세르티 스툴루손의 궁극기는 바이크에 탑승할 때 변환되며 각 형태에 따라 다른 모습을 보인다. 보행 상태에서의 스킬은 힘을 축적하고 딜레이가 있으며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세르티 스툴루손은 질주하는 검정 바이크를 기반으로 '이케부쿠로 전설'이 되었으며, 탑승 상태에서 남다른 이동 능력과 독특한 드리프트 기제를 보유하여, 거침없이 전장을 누빈다.

징수업자 헤이와지마 시즈오 오리지널 괴력 재현

헤이와지마 시즈오는 '듀라라라!!'에서 개성이 뚜렷한 주인공 중 한 명이다. 노란 머리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바텐더 복을 입고 다닌다. 징수업으로 돈벌이를 하며, 엄청난 괴력과 내성을 보유하고 있다. '이케부쿠로 최강'의 칭호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이지만, 사실 본성은 극히 단순하다.

'티밋 스쿨'에 등장한 헤이와지마 시즈오는 쉽게 폭발하는 성격과 괴력을 그대로 갖고 있어 '딜탱' 역할을 한다. 헤이와지마 시즈오는 이케부쿠로의 도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표지판을 들고 있으며, 이 특이한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한다. 스킬 설정 상, 표지판 이외에 자판기를 던지는데 이 또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의 재현이다. 애니메이션에서 고속 도로의 표지판을 뽑아들어 차를 두동강 낸 적이 있다. 이를 게임 내에서 궁극기로 설정하였으며, 어떠한 이펙트가 적용될지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대박 콜라보 정식 개시 서프라이즈 혜택 대기 중

'듀라라라!!' x '얼티밋 스쿨' 콜라보가 정식 개시되어, '목 없는 기사' 세르티 스툴루손, 헤이와지마 시즈오가 스쿨에 가입했으며 대량의 서프라이즈 혜택이 준비되었다.

23일 14:00까지, 누적 전투 횟수가 일정 횟수에 달하면 듀라라라!! 콜라보 한정 칭호 'DOLLARS' 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3일부터 30일 14:00시까지, 매일 전투 시 아이템 '이케부쿠로행 티켓'을 수집하여 듀라라라!! 콜라보 전용 액자와 교환할 수 있다.

'듀라라라!!' x '얼티밋 스쿨' 콜라보가 16일 정식 개시되었으며, '목 없는 기사' 세르티 스툴루손이 먼저 등장하게 되었다. 징수업자 헤이와지마 시즈오 역시 빠른 시일 내에 등장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