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보스레이브' 10월, 2차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19.10.16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THINK FLY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게임 <보스레이브>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보스레이브>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콘텐츠인 ‘봉마탑’이 추가되고, 새로운 아이템 강화 시스템인 ‘주혼’이 추가되었다.

먼저 ‘주혼’은 장비에 부여된 기본 능력치 속성의 비율을 증가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주혼을 통해 장비 전투력을 추가적으로 강화시킬 수 있다. ‘주혼’에 필요한 재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함께 추가된 ‘봉마탑’ 컨텐츠 클리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봉마탑’ 컨텐츠는 <보스레이브>에서 선보이는 던전형 콘텐츠로 이용자는 던전 로비의 ‘봉마탑’에 입장 후 1층부터 도전하게 되며, 최종 클리어한 계층의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봉마탑 도전은 이용자 1인 또는 팀 단위로 도전 가능하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비 상점의 일부 상품에 대한 가격조정과 게임 서버 안정화 작업 및 수정을 통해 이용자의 원활한 플레이 환경 조성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 된 콘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인 <보스레이브>는 지난 8월 20일 정식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하고, MMORPG게임의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레이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