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완전히 새로운 MMORPG 모바일 게임 '멸마' 출시 예정.

작성일 : 2019.10.16

 

[자료제공 = RIGOR POWER GAME] 완전히 새로운 MMORPG 모바일 게임 — <멸마> 출시 예정. 최신 게임엔진 적용으로 그래픽은 더 화려하고, 정교하고 세밀한 세계관과 생동감 넘치는 인물들이 환상적인 체험을 제공한다. 현재 게임의 직업은 크게 4가지로 나뉜다고 한다. 기대되는 작품이다!

정파와 사파, 진영 대립 속에서 풍부하고 흥미로운 퀘스트를 수행하고, 스릴 넘치는 서브 임무와 이벤트는 플레이어가 성장 과정에서 각기 다른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개인전에서든 단체전에서든, 충분히 강하기만 하다면 누구보다 빛나는 스타가 될 수 있다. 끊임없이 자신을 단련하고, 파티원을 인도하여 가장 높은 곳에 오르는 것, 이 과정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이다. 물론 단독일신으로도 BOSS전 및 야외 전투에서 대활약할 수 있다. 

전투 외에도 다양한 임무 및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대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영물, 탈것, 날개 등 가지각색의 신수를 육성하여 남들과는 다른 외관을 완성할 수 있다. 방대한 모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어서 체험해보길 바란다!

<멸마>는 정교한 그래픽을 구현한 MMORPG로서 개성 넘치는 외관 장식은 전투력의 향상과 동시에 캐릭터의 외관에도 다양한 모습을 구현한다. 가지각색의 탈것과 영물로 외관을 더욱 풍부하게 할 수 있다.

탈것 체계:

탈것을 강화하고 육성함으로써 탈것의 또 다른 능력을 활성화시키고, 동시에 새로운 스타일을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나 보상을 통해 특수 외형 한정 탈것을 획득할 수 있다. 각기 다른 탈것을 이용하면 캐릭터의 움직임도 다양하게 구현된다. 

영물 체계:

언제나 주인을 충실히 따라다니는 반려이다. 귀여움이 짙은 영물도, 위세가 당당한 영물도, 모든 영물은 영원히 주인 곁을 떠나지 않는다. 영물은 캐릭터에 다채로운 스타일을 구현해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킬로 든든하게 지원해준다.

날개 체계:

날개는 탈것과 육성 방식이 유사하다. 끊임없는 승급과 특수 외형 한정날개의 활성을 통해 다양한 외관과 능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신선의 기운이 넘치거나 연약하고 사랑스러운, 핏빛 로맨스가 있거나 패기가 넘치는 등 가지각색의 다양한 날개를 개방할 수 있다.

의상 체계:

의상은 가장 직접적으로 캐릭터의 외관을 바꿀 수 있다. 갑옷과 전통의상 등 다양한 의상으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의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추가 속성은 의상의 아름다움에 화력을 더해준다.

대전을 중요시하는 MMORPG로서 <멸마>의 세계에서는 어떤 장비를 가지고 있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장비를 육성하고 무기를 제작하는 것은 전체 전력의 상승뿐 아니라 캐릭터의 외관에도 다양한 변화를 가져온다.

기본 속성:

장비는 총 10개의 부위에 착용할 수 있으며 각각 서로 다른 기본 속성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속성은 주로 공격, 방어, 생명이며 품질과 등급에 따라 기초 속성이 크게 바뀌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다른 성급의 장비를 착용하면 추가 속성을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제작:

기본 속성 외에도 장비를 제작함으로써 장비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강화는 속성의 상한선을 확대시키고 모든 장비가 동시에 강화 레벨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며, 추가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재련은 속성에 백분율을 가하여 일정한 요구 조건 달성 시 후광효과를 활성화시킨다. 또한 장비 도면을 활성화하고 특수 속성을 세공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고, 보석을 장착하면 직접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세트 제조:

장비가 일정한 등급, 품질, 성급을 만족시키면 세트 제조가 가능해진다. 제조는 장비를 모으고 제작하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특수한 속성을 추가로 제공한다. 세트는 10개 부위를 장비와 장식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제조를 용이하게 만들었고 모든 장비의 제조에 성공하지 않아도 세트 속성을 얻을 수 있다. 세트는 다양한 품질과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다.

장비 획득:

유저들에게 풍부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장비의 획득 방식에 다양한 경로를 설정하였다. 기존BOSS에서 드롭되는 방식 외에도 싱글BOSS, 야외BOSS, 전장BOSS, 관문BOSS, 활동BOSS 에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는 장비는 경매장에서 매도할 수 있고, 분해를 통해 보다 고품질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자신만의 완벽한 장비를 얻고 싶지 않은가? 장비는 전투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다. 높은 등급의 장비가 주는 특수효과로 가장 빛나는 스타가 되길 바란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