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PS Awards 2019’ 개최 및 ‘PS 25주년 기념 유저 초이스 상’ 투표 시작

작성일 : 2019.10.16

 

[자료제공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이하 SIE)는 2019년 12월 3일(화) ‘PlayStation®Awards 2019(이하 PS Awards)’를 개최하고, 지난 한 해 동안 일본 및 아시아 지역에서 PlayStation® 플랫폼으로 발매된 타이틀 중 히트작을 선정, 발표한다.

PS Awards는 1994년 PlayStation®이 출시된 이후 매년 개최되었으며, 올해로 PlayStation®과 PS Awards 모두 25주년을 맞이했다.

25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시점을 맞이하여, 올 한 해 동안 창작자들이 쏟은 노력과 그들의 작품을 기리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PS Awards에서는 PlayStation® 플레이 경험 향상에 공헌한 다양하고 폭넓은 히트 타이틀에 대한 선정 및 시상이 진행된다.

시상 부문에는 ‘골드 상’(일본 및 아시아 지역에서 누계출하수 및 다운로드 합계가 50만장이 넘는 타이틀), ‘플래티넘 상’(일본 및 아시아 지역에서 누계출하수 및 다운로드 합계가 100만 장이 넘는 타이틀), ‘PlayStation™Network 상’(일본 및 아시아 지역에서 PlayStation™Network 다운로드로 가장 많이 판매된 상위 3개 타이틀), ‘PlayStationVR 상’(PlayStation®VR(이하 PS VR) 판매 및 VR 플랫폼 확대에 공헌한 타이틀), ‘인디 & 개발자 상’(PlayStation®의 라인업의 확장에 공헌한 상위 3개 타이틀)이 있다. 또한, PlayStation® 25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24회의 PS Awards에서 수상한 타이틀 중 유저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5개 타이틀에 ‘PlayStation® 25주년 기념 유저 초이스 상’을 수여한다.

더불어, 오늘부터 ‘PlayStation® 25주년 기념 유저 초이스 상’ 선정을 위한 유저 투표가 시작된다. 올해 PS Awards에서 본 부문에 투표를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PS VR All-in-one-pack 각 1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PlayStation® 25주년 기념 유저 초이스 상’ 선정을 위한 투표는 PS Awards 2019 공식 사이트 내 ‘투표하기’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투표 기한은 2019년 10월 23일(수) 23:59까지이다.

PlayStation® 25주년을 기념하는 본 이벤트는 PS Awards 2019 공식 사이트에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SIE는 더 많은 고객이 PlayStation®만이 제공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PlayStation®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