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오버워치, 닌텐도 스위치용 ‘오버워치레전더리에디션’ 오늘 출시

작성일 : 2019.10.16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를 대표하는 게임 내 이벤트인 ‘공포의 할로윈 2019’의 시작과 함께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용 버전인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Overwatch® Legendary Edition)’이 오늘(16일) 공식 출시됐다.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은 오늘 시작한 ‘공포의 할로윈 2019’ 이벤트를 포함, 기존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한 오버워치 콘텐츠와 게임플레이 업데이트를 모두 담고 있다. 전세계를 배경으로 한 28개 전장에서 개성 있는 31명의 오버워치 영웅 모두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모드에서부터 보다 경쟁적인 플레이까지 원하는 바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모드가 제공된다. 스위치 전용 컨트롤러인 조이콘(JoyCon™)을 활용, 자이로스코프 모션 조작 기능(gyroscopic motion controls)을 통한 새로운 방식의 오버워치 플레이도 경험할 수 있다. 

국내 판매 가격은 49,800원(VAT 포함)으로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 및 닌텐도 다운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매자에게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개인 플랜 3개월(90일) 이용권과 기존에 오버워치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는 ‘경찰 D.Va’ 등 15종의 보너스 스킨을 함께 제공한다.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은 시즌 이벤트와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등 향후 선보일 새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적용시킬 예정이다.

한편, ‘공포의 할로윈 2019’ 이벤트는 오늘부터 11월 5일(화)까지 오늘 첫 선을 보인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해 PC, PS4, Xbox One 등 오버워치가 플레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3주간 계속된다.

기간 중 오버워치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파라오 아나’, ‘흑마법사 애쉬’, ‘악마 오리사’, ‘전갈 위도우메이커’, ‘윌 오 위스프 트레이서’ 등 5가지 전설 스킨과 ‘불지옥 정크랫’, ‘흡혈귀 바티스트’, ‘고르곤 루시우’ 등 3가지 신규 영웅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을 테마로 제작한 다양한 수집품도 눈길을 끈다.

이 밖에 이벤트가 진행되는 3주간,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매주 3승을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3경기 승리), 스프레이(6경기 승리), 스킨(9경기 승리)을 차례로 얻을 수 있다. 마지막 3주차 9경기 승리 보상으로는 블리즈컨 2018(BlizzCon 2018) 가상 입장권 특전인 ‘악마사냥꾼 솜브라’ 전설 스킨이 지급된다.

‘공포의 할로윈 2019’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이벤트 페이지 및 유튜브 내 이벤트 소개 영상을 통해서,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내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는 만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에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