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웨이코스, 레이저 헌츠맨 리니어 옵티컬 스위치 에디션 2종 출시

작성일 : 2019.10.15

 

[자료제공 = 웨이코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RAZER에서 새로운 리니어 옵티컬 스위치를 적용한 RAZER Huntsman Elite Linear / Huntsman Tournament Linear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RAZER Huntsman 시리즈는 RAZER사의 Opto-Mechanical 광스위치 센서를 적용한 제품 라인업으로 정확하고 빠른 반응속도를 가진 프리미엄 키보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Huntsman Linear 제품은 기존 옵티컬 스위치 대비 0.5mm 낮아진 반응점으로 1mm 키 누름으로도 키 신호 입력이 가능하여 2배 빠르고 정확한 작동이 가능하다. 

또한 키 입력 시 적외선 빔을 사용하여 물리적인 접촉을 최소화하여 최대 1억번의 스위치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RAZER만의 독특한 시그니처 LED라이트닝 기술인 크로마(Chroma) 조명이 키보드 내부와 외부하단까지 적용되어 있다. 키보드 자체 온보드 메모리를 통해 어디서든 설정된 5개의 프로필을 적용할 수 있고 사용자 편의를 위해 이중사출 PBT 키캡도 적용하였다.

RAZER는 헌츠맨 리니어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 라인업을 확대를 통해 레이저 고객들에게 다양한 스위치 키보드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마우스 제품은 2년, 그외 제품은 1년간의 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