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LG울트라기어 OSL FUTURES 슈퍼레이스, '권혁진' 그룹C 1위로 결선 진출

작성일 : 2019.10.07

 


슈퍼레이스 esports 그룹C 1위를 차지하며 결선 진출에 성공한 ‘khjfreddy’ 권혁진 = OGN제공

[자료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의 신규 e스포츠 리그 (약칭 : LG 울트라기어 퓨처스) ‘슈퍼레이스 esports’ C그룹 경기에서 ‘khjfreddy’ 권혁진과 ‘Godriver_MRN’ 고재모가 1 · 2위를 차지하며 결선에 진출했다.

‘슈퍼레이스 esports’는 국내 대표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e스포츠 대회다. 의 네 번째 종목으로 선정되어 쿠노스 시뮬라지오니社의 하드코어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인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로 대회를 치른다. 지난 그룹 A와 그룹 B경기에서는 ‘VoltKim02‘ 김규민, ‘K.DongWoo’ 강동우, ‘Icyjellyfish’ 김덕진, ‘Yoonsik Cho’ 조윤식이 결선에 진출한 바 있다. 

10월 4일(금) 열린 그룹C는 온라인 예선부터 화제가 되었던 만 15세의 최연소 참가자 ‘khjfreddy’ 권혁진, 시뮬레이션 레이싱과 카트레이싱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Godriver_MRN’ 고재모, 시뮬레이션 레이싱에서 실제 레이싱 선수로 데뷔한 CJ 로지스틱스 소속 ‘22JUNGWOO’ 이정우 등이 경기 전부터 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기대 속에 경기를 치렀다. 

시뮬레이션 레이싱 강자인 ‘khjfreddy’ 권혁진과 ‘Godriver_MRN’ 고재모는 뉘르부르크링에서 BMW M4로 진행되는 1라운드 퀄리파잉부터 1 · 2위를 기록했고, 레이싱에서도 1 · 2위로 경기를 마무리하며 앞서기 시작했다. 이어진 2라운드도 1라운드에 이어 ‘khjfreddy’ 권혁진과 ‘Godriver_MRN’ 고재모가 1 · 2위를 차지하며 실력을 뽐냈다. 

3라운드에서도 첫 랩 초반, 코너에 여러 차량이 동시에 진입하며 접촉이 일어났고, 트랙을 벗어난 ‘khjfreddy’ 권혁진이 3위까지 밀리는 변수가 있었다. 그러나, ‘khjfreddy’ 권혁진은 이후 두 랩 만에 역전에 성공, 1위를 탈환하며 세 라운드 연속 1위로 결선 진출에 성공했다. ‘Godriver_MRN’ 고재모 또한 3라운드에서도 2위를 유지하며 끝까지 집중력을 보여줬다.


슈퍼레이스 esports C그룹 경기 현장 = OGN제공

슈퍼레이스 esports 다음 경기는 그룹 스테이지의 마지막인 D그룹의 경기로 10월 11일(금) 오후 6시 진행된다. D그룹에는 국내 시뮬레이션 레이싱 최강자 중 한 명인 ‘Kimyc’ 김영찬이 출전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Kimyc’ 김영찬은 e스포츠 레이싱 성적으로 실제 레이싱 경기에 출전해 우승을 거머쥔 바 있는 시뮬레이션 레이싱계의 레전드다.

슈퍼레이스 esports의 총상금은 3,480만원으로 우승 상금은 1,000만원이다. 또한, 상위 입상자(1 · 2위)는 리얼 모터스포츠 경기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2020년 CJ 로지스틱스 레이싱팀 소속으로 차량 및 메인터너스 지원 등을 통해 실제 자동차 경주 대회 출전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슈퍼레이스 esports C그룹 경기 결과 = OGN제공

는 CJ ENM OGN이 주최 · 주관하고 LG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통합 브랜드 ‘LG울트라기어’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한다. OGN은 TV 채널과 온라인 티빙, 트위치TV, OGN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모든 경기를 생중계하며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안내는 홈페이지와 OGN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