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EA, 로그인 보안 강화만 하면 '오리진액세스' 11월 한 달 무료!

작성일 : 2019.10.04

 

'일렉트로닉아츠(이하 EA)'는 미국 '국가 사이버보안 각성의 달'을 맞이해 로그인 인증 기능을 활성화한 이용자에게 11월 오리진액세스 베이직 이용권을 무료 지급할 것이라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오리진액세스 베이직 이용권은 EA의 PC 게임플랫폼 '오리진'의 게임 구독 서비스로, 오리진에서 제공하는 150여 개의 유료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출시 예정인 게임을 10시간 트라이얼 판으로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구매 시에 10%의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베이직 이용권을 받기 위해서는 오는 31일까지 로그인 인증을 활성화를 하면 된다. 다만, 이용권 지급 과정에서 며칠의 대기 시간이 있을 수는 있다. 만약 이미 로그인 인증 기능을 사용하고 있거나 오리진액세스의 베이직 서비스 및 프리미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이용자라면 자동으로 11월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 받아 해당 기간에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는다. 프리미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는 프리미어 서비스를 무료로 1달 이용할 수 있다.


로그인 인증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게임조선 촬영

로그인 인증은 EA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계정 설정의 보안 페이지에서 활성화할 수 있다. 해당 기능을 설정하면 오리진 로그인 시 비밀번호 입력과 별도로 본인이 설정한 방식으로 추가적인 인증을 진행해야 한다. 추가 인증은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이메일과 문자, 전화, OTP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단, 로그인 인증 과정에서 기기 등록을 해두면 해당 기기로 다시 로그인을 시도할 때 별도 인증 없이 오리진에 접속 가능하다.

한편, 이번에 지급되는 이용권은 EA의 PC플랫폼 '오리진' 전용으로 EA의 콘솔 전용 게임 구독 서비스 'EA액세스'의 경우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지 않는다.

[성수안 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