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블소 토너먼트 월드 챔피언십’ 결선 2차 티켓 오픈 예고

작성일 : 2019.10.02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e스포츠 대회 ‘인텔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의 결선 2차 티켓을 오는 7일(월) 오후 2시에 오픈한다.

월드 챔피언십 결선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8,000원이다.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월드 챔피언십은 2015년부터 열리고 있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매년 티켓 매진 기록을 세우고 있다. 지난 9월 30일 1차로 한정 판매한 ‘얼리버드 티켓’은 예매 오픈 15초 만에 매진됐다.

올해 월드 챔피언십은 전 세계 9개 지역에서 2팀 씩, 총 18개 팀이 출전한다. 오는 20일(일) 본선 경기를 통해 결선에 진출할 최종 10개 팀을 가린다. 결선 경기는 26일(토)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 축구장)에서 열린다.

2차 티켓을 구매한 관람객은 현장에서 ▲한정판 의상 1종(청초) ▲응원주화(20개) 등의 게임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결선 경기 시작 15분 전까지 입장한 모든 관람객은 게임 아이템 ▲머리 장식 ‘연모’ ▲날개 장식 ‘영광’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챔피언십은 인텔이 2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