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브롤스타즈 OPEN - KOREA' 3라운드 스타트

작성일 : 2019.10.02

 

[자료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슈퍼셀의 ‘브롤스타즈(Brawl Stars)’ 첫 국내 공식 대회 <브롤스타즈 OPEN - KOREA>(영문 : Brawl Stars OPEN - KOREA) 3라운드가 9월 28일(토) OGN e스타디움에서 시작했다.

<브롤스타즈 OPEN - KOREA>는 세 번에 걸쳐 진행되는 정규리그와 10월에 열리는 코리아 파이널을 통해 한국 최고의 브롤스타즈 팀을 가리는 대회다. 이번 3라운드부터는 기존과 달리 기존과 달리 세트별 모드를 픽스하고 맵이 바뀌는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또한, 모드별 브롤러를 사전에 밴을 해 선수들은 좀 더 전략적으로 경기에 임하고 보는 시청자들에게는 흥미를 더했다.

9월 28 · 29일(토 · 일) 치러진 3라운드 16강전에서는 ‘봉천동박이장’, ‘능선생’, ‘상상못한정체’, ‘허락맡고옴’, ‘Nobless’, ‘EzGame’, '곰세마리’, ‘상남자’가 승리를 거두며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브롤스타즈 OPEN - KOREA> 3라운드 8강전은 10월 5일(토)에 진행되고, 6일(일)에는 4강전과 결승전이 연이어 펼쳐진다.

현장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경기 전 주 금요일 저녁 5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관람권을 예매할 수 있다. 가격은 1,000원으로 만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한편, 경기 현장에서는 관람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브롤스타즈 스냅백, 수면 안대, 보조배터리, 스파이크 인형 등 브롤스타즈 굿즈를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OGN은 토요일 오후 6시, 일요일 오후 2시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롤스타즈 OPEN - KOREA> 3라운드를 생중계하며 9월 28일과 29일 진행된 16강전은 10월 2일(수) 오후 9시와 10월 4일(금) 오후 3시에 OGN TV채널에서 방송된다. 대회 관련 정보 및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와 OGN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